금융기관의 이벤트에 참가하여 받은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판매하기로 했다. 매번 그냥 소비하기 바빴는데 이젠 소액으로 현금화하려고 한다.
검색하니 기프티스타와 니콘내콘이 많이 보이던데 니콘내콘이 더 나아 보여서 회원가입을 하고 판매를 했다. 오호 이런 신세계가 있었구나. 유효기간 다 되어 부랴부랴 사 먹기 바빴던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이제 모두 니콘내콘에 팔아주겠어!!
기프티콘 판매 어플 니콘내콘 (feat. 스타벅스, 편의점 등)
먼저 팔고자 하는 기프티콘을 내 폰에 저장한 후 니콘내콘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다.
좌측 상단 세줄(메뉴) 누른다. 세줄을 누르면 기프티콘 판매하기가 보인다. 기프티콘 판매하기를 누른다.
처음 시작이라 판매방법 알아보기도 있다. 왼쪽으로 슬라이드 하듯 넘기다 보면 맨 마지막 쿠폰 판매하기가 보인다. 쿠폰 판매하기를 누른다.
내가 팔고자 하는 쿠폰의 카테고리를 선택한다. 스타벅스 쿠폰 1개와 편의점 쿠폰 1개를 판매하려고 한다. 브랜드를 선택하면 예상 매입가와 함께 메뉴가 보인다.
쿠폰 추가를 눌러서 내 폰에 저장되어있는 기프티콘을 선택한다.
다 올리면 리뷰신청하기가 활성화되므로 리뷰 신청하기를 누른다.
시간이 지나니 등록된 기프티콘 가격이 제시되었다고 알림이 온다. 빨리 오는 것도 있고 느린 것도 있고. 제시한 금액이 마음에 들면 판매 수락을 누른다. 판매 수락을 누르면 완료가 된다.
판매 수락이 되면 완료에 금액이 들어온다. 하지만 정산은 +2 즉 이틀 뒤에 출금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젠 안 쓰는 기프티콘 괜히 수고스럽게 쓰지 않고 현금화해야겠다. 가격은 수시로 바뀌는 것 같으니 주식처럼 상한가에 팔면 참 좋겠다^^
댓글